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988년생으로 부산 효림초등학교에 다니는 친구를 구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4. 7. 07:23

    1988년생으로 부산 효림초등학교에 다니는 친구를 구합니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1988년생 여자 구해요
    생일이 빠르면 89세입니다.

    1996년, 나는 부산 사하구 효림초등학교 2학년이었다.
    담임선생님 이름은 서하선.

    당시 친구 이름은 박근혜였다.
    이 친구는 나중에 학교로 전학을 갔기 때문에 졸업앨범 어디에도 없습니다.

    2학년 때 담임선생님께 반 아이들 앞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반에서 아무도 당신 같은 아이와 짝을 짓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누군가 당신과 같은 아이와 앉고 싶다면 손을 들어주세요.
    저에게 손을 내밀어 조롱하고 조롱하던 친구였습니다.
    내가 너무 어렸을 때 ... 내 기억은 여기에서 끝납니다.
    하지만 그때는 어딘가에 숨기고 싶었던 장면만 살아있다.
    친구의 얼굴을 생생하게 기억합니까?
    그는 내가 평생 동안 생각했던 친구입니다.

    정말 찾고싶고 이 친구가 이 글을 봤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