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 학교에서 성교육을 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8. 26. 00:49

    우리 학교에서 성교육을 했다.
    저희 학교는 명문고인데 공부분위기 조성에 방해가 돼서 데이트 금지에요 항상 동의하고 입학하셨나요?
    지원 올해 우리 학년도 성교육 받았는데 근거 없는 이야기로 세뇌 시켰는데도 이성 교제 안한 학생들은 리더십도 좋고 대인관계도 좋고 부정적인 감정도 낮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